메이저 카지노

쿨리발리떠나면 식보게임방법 소크가 거기가겠군 소크라티스 잘가시게 잘가라 철학자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바카라
작성일

본문

레논 왼쪽풀백 미드진에두면 "덕배급" 소리 듣는 우크라이나산 래퍼 "진첸코" 가질래요?

옵포정도면 괜찮을거같은데

 식보게임방법

로봇 망갈라랑 비교될급은 아님 라포르테같은 커맨더 옆에 있음 잘할껴 저번시즌 못한건 나폴리자체도 시끄러웠고 이적하고싶었는데 이적도 못하고 알비올 부재가 쫌 컸음 비싸긴 한데 지금 맨시티가 원하는 윈나우엔 최적화된 매물이라 생각함

 그렇긴 한데 라포르테없이는 그정도 클라스 보여줄지는 모르겠네 라포르테도 부상이 꽤 잦아서

 그건 공감함 라포르테 누우면 그나마 페르난지뉴랑 잘 맞을듯

이제 하나만 더 사자

옵포함 이면 환영인데

왼쪽수비도 사야하는데 씨발

반다이크 비싸다고 걸렀으면서 년생한테 쳐박는거 보니까 문어새끼 챔스 계속 좆박아서 똥줄타나보네

맨시티 

얘 스몰링보다 못한대매

시스템컴퓨터 제작년까진 그랬는데 시즌엔 개못했대

시스템컴퓨터 

이매진브레이커 훅갔나보네

이매진브레이커 마놀라스 쿨리발리 조합은 성향 자체가 불협화음 그 자체긴했음 쿨리발리 옆에 알비올같은 커맨더 유형인 라포르테 있으니 둘 다 정신줄만 안 놓으면 잘 맞을거같음

 쿨리발리에게는 의 바이아웃 조항이 있다" 그는 에 말했다 "잉글랜드에서는 선수 한명에 를 썼다 나폴리였으면 를 썼을것이다"

데 라우렌티스는 거기서 그치지 않고 프리미어리그가 쓰는 돈의 양을 비판했다 그는 프리미어리그 구단들이 이적시장에서 불공평한 어드밴티지를 가지고 있다고 주장했다

맨유가 쿨발 거르고 매과이어 샀다고 이지랄하는데 욕 안하는 게 비정상 아님?

이매진브레이커 아 입 막 터는걸로 유명하긴하지

 협상은 덕분에 쿨발 안 사고 매과이어 데려왔으니까 상관 안하는데 아가리 턴 게 같음

이매진브레이커 한을 품은 맹구 

개팸코 

찐득한초코볼 

시벌 담시즌 라포르테 누으면 또 난리나겠네

토리노 안드레아 벨로티

인천국제공항 벨로티 매번 이 소리 나오네 토리노 구단주도 벨로티 안 팔고 싶어했고 벨로티도 잔류하는데 불만 없음 유명한 팀들이 비싸게 부르고 안 팔면 핵심 선수 지키는 고 중소 구단이 비싸게 부르고 안 팔면 구단주가 비싸게 팔려고 주제도 모르고 깝치다가 실패한거임?

 뭐 야망 실력과는 별개로 벨로티를 무슨 구단주가 비싸게 내보내려고 혈안이 되어있었는데 실력 다 뽀록나서 돈 못 받는 케이스 취급하는게 웃겨서 그럼 토리노 구단주 별로 언플도 안했고 벨로티도 잡음 없이 열심히 뛰는데

사실 나폴리 입장에선 점점 가치 떡락하기 전에 슬슬 이쯤되서 팔고 수비진 리빌딩각 노리는게 낫긴함

짱갈라 각인데

쿨리발리가 ???

그렇게나 매물 없나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베스트


  • 글이 없습니다.

+ 최근글


  • 글이 없습니다.

+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