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슬롯 카지노

박지현 지 인생 개인건 파악 못함 조니실버핸드 메이저놀이터 지 인생은 인건 파악 못함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바카라
작성일

본문

기위 몸값 순위로 4등이란 건데? 내가 메이저놀이터 스쿼드 퀄리티 얘기했지 누가 에버튼이 가면 4등이래? 글 안읽니

그래서 세리에 그저그런 팀들이 프랑스 네덜란드 포르투갈리그에서 잘한 선수들 데려올 수 있거나 데려온 적 있음? epl은 그저그런 팀들이 이미 그런 선수들 쓸어오는데. 라리가 세리에에서도 평타이상선수들만 데려오고. 걔네가 다 똥싸서그렇지

세리에 2인자 나폴리 마저도 근 7년간 챔스에서 한 거 아무것도 없는게 현실. 불과 작년에 리그 6위 전전하던 아스날한테 유로파에서 쳐발린게 세리에 2인자 나폴리 아님? 경기력 보면 개털렸지

이 한 경기 갖고 세리에 2위<<<epl 6위라고 하면 니 논리 그대로 반박하네. 근데 실제로도 챔스나 유로파에서 epl 4-6위권인 맨유 아스날 토트넘 이런팀들이 나폴리랑 만나면 배당률이 더 낮음 실제 결과도 저런 챔스 턱걸이들이 성적 더 좋은 게 현실 

애초에 강등권도 1000억 쓰는 epl인데 선수진 더 후질거라 생각하면 병신 아닌가

여인호존못백수 많은데 개축알못새긴가보네 우디네세 제노아 삼프도리아 토리노 이런 클럽들만 찾아봐도 수두룩 걍 에펨도 안해본새기들이 축잘알인척하는거 역겹네

근데 산체스도 지금 후반기에 터진거아닌가? 그 전에는 세리에에서도 별로였던데

크츠크츠트 실은 코로나 전에 번뜩이는 모습좀 보여주나? 싶을 타이밍에 장기부상 끊어서 전반기는 평가할수가 없었음

이런 ㅄ 같은 댓글이 추천 14개네 세랴 보지도 않고 왜캐 이냐 지 인생 개 인건 신경안쓰고 사나봐

박지현 걍 보지도 않고 세리에 자체를 싫어하는 펨창들 많음.

마로타 관련 기사 보고 마로타가 인테르 간줄도 모르고 유벤투스 욕하던 댓글들 수두룩하던데 뭐 

 

조니실버핸드 뇌절하고 블라하냐 찐따야

박지현 말개띠껍네 애미애비한터 덜쳐맞았나봐?

코파 때 초중반에 반짝하다가 드러누웠던거 보면 그냥 단기방전타입인듯

이 논리 그대로 대입하면

아스날 무패우승은 유벤투스가 무패우승한 급

앙리 스탯은 맨유, 아스날 빼곤 시체였던 피엘에서 양학해서 쌓은 스탯

지금 세리에 병신 취급하면서 당시에 이피엘 병신 취급은 용납 못함

마누엘빠블로 하긴 그러네 세랴가서 좆망한 앙리 베르캄프 피엘가서 왕놀이하고 세랴출신 노장들이 가서 말년에 클라스인증하던곳이 그때 피엘수준인데

마누엘빠블로 응 용납잘해 지금의 세리에가 7공주 시절이랑 비교하면 지금 이피엘보다 경쟁력 떨어지는건 사실인데 멀 그리 발끈하노 틀린말도 아닌데 순위보면 분데스보다도 뒤라고 포인트로 나타내주는구만 내가 머 시발 그때 앙리나 베르캄프 얘기했나 현시점에 대해서 얘기했지

산채스 맹구때만 봤나

원래 월클급 선수고 메업산왕듣던놈인데 폼은 올라갈수도있고 내려갈수있는거지 리그수준드립은 진짜 잘못생각하는거임

가슴으 아스날 말년부터 폼떨어지기 시작했는데 뭘맹구때만봐 그리고 과거에 비해서 세리어가 명성이 떨어지지 않았던거에 대한 반박 가능함?

산체스를 보고 유추하는건 아니라는거지 어디셔 핀트를 바꾸려고들어 나한텐 안통해

나폴리 말하는것부터 세랴 안보는거 존나 티나네 

병신

영국음식 먹고 트름하려니까 맨날 더부룩한 플레이만 했던거구나 

컬처클럽 개집시절에는 영국음식 안먹었음 ?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베스트


+ 최근글


+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