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카지노 운영

픽뚜기사가실? 케파는 골키퍼코치랑 바꾸자해도 무료온라인게임 안바꿔줄텐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바카라
작성일

본문

면상에 철판깔았네 무료온라인게임

코스타랑 모라타 데려가준것만 해도 감사합니다

맨유버전: 산초구매를 위해 린가드+현금제시

 병신같네 

정신나간거지

헌집줄게 새집다오

스왑딜은 바르샤호구동네에 걸어

테슈테켄 <-> 케파+돈 트레이드씹가능

1a2a3b 바르셀로나면 케파가 더 어리다고 오히려 1대1 스왑시킬수도 있음

최지광의슬라이더 골키퍼는 나이많아도 상관없어

바꾸면 무조건 이지 첼시는 

하 시발

알리송 샀어야했는데

오블락도 안나가고 싶어하더만

오블락 아직 어림?

축신옥챔 30도 안됐으니 골리로서는 한창이지

걍서 오 아직 한창이네 감사

이거 되면 마드리드 방향으로 발가벗고 절한다 진짜

난공불락

그렇지 일단 이렇게 노려보라고.. 어차피 시메오네 요새 주춤하잖아 좀 와라

우나이 시몬 노려보는건 어떨까

Atm이랑 사이가 좋긴 하지만..이건 좀 노양심인거같다

에초에 오블락이 거절해서 못산거라 가능성 없을듯

테스테겐+20m <-> 케파

바르샤는 이 정도면 거래할듯

양심 어디갔어

아 꼬마면 또 모른다구

애초에 케파 그냥 팔려고 해도 주급보조 안 해주면 사려는 팀 없을텐데 

아틀레티코가 케파도 사주면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베스트


+ 최근글


+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