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 바카라

에아 근데 반스도 활동량 많은편아니엇나 두손검 블랙잭게임방법 첼싕 오늘 첼시 경기있음?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바카라
작성일

본문

첼시 히어로 팻 네빈은 블랙잭게임방법 풀리시치와 칠웰의 콤보를 보길 열망했다

네빈은 왼쪽에서 칠웰과 크리스티안 풀리시치의 콤보를 보고 싶어 안달이 났다.

벤 칠웰은 첼시에서 영리하고 기술이 좋고 빠르고 좋은 두뇌를 가진 윙어와 함께 뛸 것이라고 네빈은 구단 공식 웹사이트에 말했다.

"그 위에 이기심이 없고, 원투패스와 더미, 그리고 공간을 만들기 위해 수비수들을 끌어들이는 능력이 있는 선수이다.

내가 방금 크리스티안 풀리시치의 완벽한 묘사에 가까운 것을 주었을지도 모르지. 만약 그들이 잘 맞으면 하나의 특별한 파트너 십을 구축할 수 있다."

*오타오역 있으면 제보 감사

*추천은 번역가들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코바치치 

코바치치 하베르츠 들어오고 케좆파 나가고 새로운 키퍼 들어오는 거까지 보고 뒤지십쇼 ~~

 

씨발 시즌 빨리시작하자

팻네빈 이분 행복인터뷰 자주하시네 굳굳

에아 제발

에아 돌문에서 수비가담이랑 적극성이 안뛰어나다고 했는데 첼시에선 개쩌는듯

 

런던신사 네 브라이튼이랑

아자르성애자 중계는 안해주겠구만

런던신사 홈페이지나 앱

런던신사 친선전 밤 시

크츠크츠트 베르너 나올듯

베르너원톱안쓸경우 풀식,지예흐 둘중하나 벤치행인데

파송송뷰랄탁 베르너 원톱이겠지 근데 이러면 타미 지루 둘중 하나는 단순백업이 아니라 한경기도 못나올수도있는 옵션 공격수따리 되는거

파송송뷰랄탁 나도 그런거같은데 짜리나 이번에 사온 짜리 둘중에 하나를 벤치딱 하는게 말도안되는 쓰레기 효율이라 생각해서 투톱쓰는 포메는 애초에 램파드가 한번도 쓰지를 않아서 배제하고

퓰리식 칠웰 조합 지립니다

상위권 팀들중에 선수 보강 측면에서 본다면

상대적으로 전력 급상승

빨리보고싶다

밀란을 선호하는 토날리, 인테르는 영입 레이스 철수

노근본이라 가면안되지

뭔 개논리누

크리스천 이렇게 팀의 미래에 투자 안하는 감독은 처음봄. 어떻게보면 본인 커리어만 생각하는 이기적인 새끼임

젊은놈은 질질끌다 못사고 짬처리만하네 콘테 

이걸

밀란이 해냈구나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베스트


+ 최근글


+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