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카지노 게임

호돈 챔스 회 마카오슬롯머신종류 범퍼 그당시엔 챔스말고 유에파컵을 챔스급 위상으로 쳐야되는거아냐?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바카라
작성일

본문

호나우두가 마카오슬롯머신종류 그 정도까지 옛날 선수는 아님

저 나이에 월드컵에 이어

트레블까지하게 되면 진짜 역대급 커리어 스타트네.

그것도 조연이 아니라 당당하게 주역으로 

씨발 걍 레알와

영독서축팬 카세미루,바란 +

챔스우승하면 유로,유로파,올림픽 제외하곤 다딴거네?

유로파따러와라 음바페

탈맹 유로보다 앞으로 월드컵 최소 세번은 더 나갈텐데 그중에 프랑스가 한번더 우승할거같음

지금 마르세유 제외 대통령부터 프랑스 전국민+프랑스 레전드들도 대통합 분위기임

바페야밥해라 파리 우승 응원하는거?

카와이시메오네쨩 당연 프랑스 문체부 장관도 공식석상에서 응원 독려함

역시 좆의 칭호를 달 자격이 있다

워싱칭따오 

레알번으로 오십쇼 해저드는 마드리드 명예 햄버거 시식단으로

이번에는 안돼

차명진 

챔스먹어도 아겜은 없자너 

월컵 챔스 살안에 먹으면 씹지리긴 하겠네 

레알 아니면 바르샤 가겠지?

서큐버스 

아 내일 챔스 개꿀잼이겠다 

리옹맨시티 경기에서 스털링이 하늘로 공 날리니깐 프랑스 중계진이 ", ! , !" 이러는거 개웃겼는데 예전에 파리 돌문할때 파리에 있어서 프랑스 중계 봤는데 편파 오지게 하더라

네이마르는 브라질 사람이니까 대충 뛰어~~

쎄르히오~ 정게로~

아니이런저런 

얘 챔스 우승하면 레알 굳이 안가도 되는거아녀???

프랑스 번 아스날 어떠냐 바페야

포텐 레스터시티는 £으로 샬케의 센터백을 영입하려함 맨유와 리버풀도 관심있음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베스트


+ 최근글


+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