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지노 게임사이트

뮌헨 언제 사냐 진짜... 돈부터 내고 말해라 테크노카지노 돈이나 내 미친놈들아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바카라
작성일

본문

안 낼꺼면 2군 박자 진짜 테크노카지노

자계로 보내고 2군 

응 2군에 처박고 자계로 주급 5억주고 데꼬가라

쿨매하자 ...추하게 자계로 데려오려고 하지 말고

제발 빨리 나가라

뮌헨 역겹네

뮌헨 팬이긴 한데 아무리 사네가 필요해도 좆같이 이적하면 좀 석연찮음 이새끼 지맘에 안들면 또 간보면서 개짓할거 아냐

독일새끼들 시발 이적협상 시작도 안했는데 챔스를 뛰니마니 지랄이네 

회네스 루메니게 좆거지 치매노친네들 어차피 돈도 안 주려고 좆같은 언플 난리칠텐데 걍 2군박고 자계로 내보내

와 진짜 적당히해여지 세계 최강 빅클럽들 언풀 안해도 영입할것같은디 왜저래 

이적 완료한듯 무슨

구단 3년훈련 조건 따려면 좀 더 있다가 임대 보내야 되지 않나

쿠보 10년 논이유 써야하네 만약에 레알 남아도..

El problema para el préstamo de Reinier al Bayer Leverkusen es que su salida de España, significaría un paréntesis en el proceso de nacionalización del mediapunta que necesita tener dos años de residencia de manera continua para empezar los trámites.

해당 마르카 메이저에서도 간접적으로 언급하고 있지만, 헤이니에르와 같이 스페인에 합법적으로 거주하고 있는 브라질인은 그 거주 기간이 2년 이상일 경우 스페인 시민권을 신청할 수 있음. 문제는 헤이니에르가 플라멩구에서 레알 카스티야로 올해 1월 중순 쯤에 이적하였기 때문에 아직 2년은 커녕 1년도 못 채운 상태라는 것인데...

좆바페 외데고르나 쿠보처럼 같은 라리가에서 뛰는것도 좋아보이는데. 레버쿠젠도 나름 강팀이라 주전 많이 못줄것같은데

카르바할을 키운팀. 임대가즈아

희망시우스 크로스도 

외데고르면 모를까 헤이니에르가 레버쿠젠에 자리가 있을까..

피스첵 예토전생 언제까지 시켜먹는거얔

로만 좆어키가 킬포 

요즘 엠레 찬하고 한번 씩 의문을 들게하는 영입을 하려하네 찬 영입은 일단 만족하긴 하는데

사실 하키미도 임대 하려고 할때 초어크 부모님 안부 물어보긴 했지

아이코스히츠 자계로 오는거니까 뭐 주급만 좀

토트넘 뭐해 병신들아

안그래도 가장 뎁스 얇은 곳이 얇은 풀백인데 씨발

이쁜말고운말 이새끼 오리에보다 나은거 떡대밖에 없을걸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베스트


+ 최근글


+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