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라카 사이트

야발롱 역시 원조는 달라 ' 빅카지노 발롱 수지이이잇 돈발롱있으면 찌라시라고 기분나쁠것도 없음 그저 웃김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바카라
작성일

본문

빅카지노) 호날두는 구단에 수아레즈의 영입을 요청함. 세르히오 라모스는 이를 알고있었음.

수지 빅찬스 놓치는거 보면 호날두 화병나서 은퇴시기 빨라질껄 

야 메좆 수지 쩔더라

뭘 뺐어 뺐긴 수아레즈가 알아서 이적하는거지 메시하고붙어다닌다고 뭐만하면 엮냐

진짜 돈발롱스러운 기사네

돈발롱은 대단하구만 

라모스는 이를 알고 있음

한다

지나가던맨유팬 

이걸 가져가네 아 

폴조지 

왜 돈발롱은 항상 누와르를 찍냐

헤드 

시나리오 잘쓰네 

돈발롱 세계관 점점 스케일 커지는거봐

이왜진

아 그래서 라모스는 이거 알고 있었냐고

피카소 

루축은사랑이야 

피케 쉨 이거는 알고 있었누!

그리고 데용은 이 사실을 모르고 있다

돈발롱 이새끼들은 그냥 소설가로 직업 바꾸는게 나을듯

 아자르가 앞서 남긴 말: “나는 내 두번째 시즌으로 판단을 받겠다” 

첫 번째는 년 임대 + 완전 영입 옵션으로 영입 할 수 있고, 두 번째는 애런 램지와의 트레이드이다.

램지의 고주급이 걸림돌이 될 수 있지만, 안첼로티는 그를 환영해 줄 것이다.

.?=..#&=

제코신은 나이도 많고 로마에서 은퇴했으면 좋겠네

킨 사갈꺼면 그냥 정가주고 사가지 무슨 임대에 램지를 껴 

에버튼 센백 링크나는 애 있나?

. 임대해올 거 같긴 한데 지금 딜의 우선순위는 아닌듯. 나중에 중미 윙어 다 영입하고 임대할 것 같긴 함 근데 주마 줍쇼.

킨 리턴 

킨은 잘팔고 왜다시데려와 인가

델카이저 유벤에서 터진애니까 키워볼만하다생각한듯

홍부리 터지지도 않음

델카이저 뭐 유베 유스출신이라 챔스 명단때문에 쓸일이 있긴함..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베스트


+ 최근글


+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