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롯머신 페이라인

으아으차으배 무료바둑이게임 였나 챔스강엘클털어먹고 리그도 우승했는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바카라
작성일

본문

트레블 기록 볼때마다 레알이 없는게 참 신기한데 레알이 트레블 하는거 볼수 있을까?

 바르샤가 앞으로도 계속 삐걱거리면 가능성은 있음. 바르샤가 발베르데 없을때도 리그에서는 레알에 우세였음

 공격진 완성하고 라모스 대체자 잘 찾으면 가능할텐데

그게 쉽지 않아서

조성환 무료바둑이게임

그리고 번째

[주제 모라이스]의 전북 트 레 블..

내 애크링턴 트레블도 넣어줘

 

그 리그랑 챔스사이에 끼여있던

국왕컵결승에서 베일한테털려서

트레블놓친시즌이

으아으차으배 역시 결승전의사나이

으아으차으배 ? 무리뉴 레알 호날두한테 국왕컵져서 트레블실패한시즌 말하는건가

유리사 인가보네 매번헷갈림

 유벤투스가 트레블했었어야되는데

맨유도 시즌에 트레블 한번더 할뻔 했는데 컵에서 삽질하는 바람에 

 그래도 그때 리그우승 힘들게해서 더블한것도 다행이었음

셀틱같은팀이 우승하는것도 보고싶은데 이젠 힘들겠지

무리뉴 인테르는 진짜 여지껏 보았던 팀들 중 제일 단단하고 끈끈한 팀이었음

특히 매수샤 캄프누 원정 때 부까꿍이 헐리웃으로 티아고 모따 퇴장시켰는데도 결승 올라갔을 때의 끈끈함은 유로 이탈리아 네덜란드보다 더했던지라 진짜 임팩트 쩔었지.

거기에 경기 종료 후 발데스 새끼가 무리뉴 세레모니 막는 진상짓 하고 바셀이 인테르 선수들에게 스프링클러 트는 노근본 인증 짓거리 하는걸로 화룡점정

아스모 커리어 임팩트 스타성 모든게 완벽했던 남자.. 지금은 어디있음? 보고싶네

맹구야뭐하니 

뮌헨빼고 다 병신들뿐이네

에서 유일하게 트레블 해 본 팀 누구? 대 맨 유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베스트


  • 글이 없습니다.

+ 최근글


  • 글이 없습니다.

+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