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바카라사이트

테르미도르 떼고.. 래시포드마샬 바카라이기는법 브페 포그바티아고 쇼매과린델비사카 데헤아 일케 되는 건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바카라
작성일

본문

마샬맘 티아고도 까고 크로스도 바카라이기는법 까고 미쳤네

둘중 한명이라도 왔으면 이렇게 망하진 않았을텐데

마샬맘 모예스는 크로스 올인했었음

청담블루스 베인스하고 세스크도 존나빨지않았음?

마샬맘 좆예스 이새끼 베인스 세스크 둘만 쪽쪽거리다가 0입 될뻔한거 마지막날 펠라'이니' 딸랑 한놈 데려온거 생각하면 씹

마샬맘 모예스 이새끼 사실은 맹구 조지러온 스파이 아니냐 씹새끼

티아고랑 맨유의료진이면 환장할 결합인데

40m만 주세요!

김미히 어허 30m

35m!

김미히 뮌헨식 계산에서 어긋납니다

그래도 티아고는 스쿼드 핵심 자원인데...

최근 철강왕 모드에 월클 언저리 기량도 보여주고

김미히 그래서 크로스는 얼마에 파셧음 ? 

티아고는 크로스랑 케이스가 다르지 않나여

우리 뮌헨의 딜은 우수리 띄고 20m

인정하시겠습니까?

 

마샬맘 그럼 맥토는 어케되지. 진짜 센터백으로 포변해야하나

걘 진지하게 유스 아니었으면 안써먹음. 너무 애매한 애라. 센백 포변얘기 나오는것도 미드필더로 써먹기엔 너무 애매해서 나오는말. 본인이 발전하는거 아니면 앞으로 출전시간 보장받기도 힘들듯

꽤띵킹 잘했으면 좋겠는데 96년생이면 마냥 어린나이는 아님..

스트렛포드엔드 그치 뭐 어쩌겠어 근본멘탈 맥토 믿어봐야지 피지컬적으로는 최고니

스트렛포드엔드 먼가 보여줄때 되긴했음... 차기 주장 기대할정도되려면

초록나무26 때가 되면 뭔가를 보여준다굿

꽤띵킹 근데 피지컬은 플레처보다 더 좋은거같음

마샬맘 수비 망할꺼같은데 미들진 3명 중 한명은 그래도 홀딩해줘야되는데 마티치처럼 티아고를 쓰기에는 재능낭비이고 그렇다고 공격도 시키면 수비 비고

초록나무26 애초에 6번 8번 10번으로 전부다 리그 탑 찍어본놈임 마티치로 전경기 돌릴수도 없는노릇이고

마샬맘 음 유동적으로 쓰면 좋긴하긴 할듯 마티치 대체자 느낌으로 계속 쓰면 재능낭비인데 그냥 중원 여러곳에 도움주면 쏠솔하긴한데 맥토미니는 우야노.. 차기 주장 날라가나

초록나무26 마티치 이번에 못하니까 팀이 흔들리잖아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베스트


+ 최근글


+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